커뮤니티

7회차

우리동네 7회차

우리동네 7회차

[공연정보]

김찬수마임컴퍼니
블랙클라운
마임

까칠하지만 그의 주변은 웃음과 즐거움으로 가득하다!

'블랙클라운'은 마임을 기반으로 하는 무언극입니다. 조금 까칠하고 툴툴거리는 광대지만 관객에게 마임, 저글링, 코메디 등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늘 웃음과 즐거움이 끊이지 않습니다. 즐거움으로 무장한 서커스광대극을 함께 즐겨봅시다.

발광엔터테인먼트
전통액션연희극 ‘쌈 구경 가자!’
액션연희극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구경 중에 으뜸은 싸움구경!

'전통액션연희극 ‘쌈 구경 가자!'는 강한 자만 살아남는 싸움이 아닌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것‘을 최고의 가치로 생각하는 이상한 싸움이 펼쳐집니다. 우리 전통의 소리, 놀이, 무예로 이루어진 최고의 싸움구경을 선사할 조선의 ’꾼‘들이 찾아옵니다.

태무용단
수궁무 : 춤추는 별주부전
현대무용

잃어버린 용왕의 웃음을 되찾아라!

'수궁무 : 춤추는 별주부전'은 화려했던 용궁이 기후 환경변화와 해양쓰레기로 인해 오염되고 근심이 가득해진 용왕의 웃음을 되찾기 위한 거북이와 토끼의 움직임을 무용예술로 담았습니다. 전래동화의 현대적 재해석을 통한 무용공연을 함께 즐겨봅시다.

그나데 첼로 콰르텟
그나데 첼로 콰르텟의 ‘숲의 울림’
첼로앙상블

나무의 울림이 매력적인 첼로 앙상블

'그나데 첼로 콰르텟의 ‘숲의 울림’'은 자연의 소중함과 나무의 중요성을 연주합니다. 잔잔한 어느 호수, 백조의 우아한 자태를 상상하고 평화로운 숲속의 울림과 감동을 사람의 목소리와 가장 비슷한 악기인 첼로를 통해 전달합니다.

로든(RODEN)
로든의 잠시 멈춤
싱어송라이터

열심히 달려온 그대, 잠시 멈춰 둘러보자

'로든의 잠시 멈춤'은 싱어송라이터 로든(RODEN)의 첫 발매곡인 ‘잠시 멈춤’을 통해 지구의 기후변화와 환경오염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열심히 살아가는 청춘들에게 잠시 쉬어갈 시간을 제공하며 힐링과 여유를 선사합니다.

주식회사 차오름 문화원
엉망진창 숲속나라
연극

꽃과 나무가 아름다운 숲속나라를 지켜주세요.

'엉망진창 숲속나라'는 도깨비가 버린 쓰레기로 인해 아름다웠던 숲속나라는 엉망진창이 되고 숲의 요정 토끼는 숲속나라를 다시 깨끗하게 변화 시킬 방법을 찾아 나섭니다. 작품을 통해 환경오염의 심각성을 깨닫고 환경의 소중함을 일깨워 줍니다.

김단비밴드 래인(徠人)
남쪽 바다 아래
전통국악

신비롭고 아름다운 바닷속 세계의 매력

'남쪽 바다 아래'는 스쿠버다이빙을 하며 느낀 깊은 바닷속의 아름다운 매력과 해양오염에 대한 미안한 마음을 담은 창작 퓨전국악공연입니다. ‘위로하는 사람(徠人)’이라는 팀명처럼 음악으로 세상을 위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