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2회차
[공연정보]

극단 즐겨찾기
즐거운 나의 집 (Home sweet home)
마임, 신체극
집이란 무엇인가..
'즐거운 나의 집'은 우리에게 필요한 공간, 살아가야 할 공간인 ‘집’과 그 속에 함께 살아가는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찰리 채플린의 무성영화 ‘모던타임즈’를 연상케하는 독특한 연출방식으로 배우의 표정과 눈빛, 몸짓에 집중해주세요.

기현수, 기드온 부자밴드
콩 음악회 (FATHER & SON KONG CONCERT)
밴드
콩 한쪽도 나누고, 음악도 함께 나눠요.
'콩 음악회'는 콩 한쪽도 나눈다는 말의 ‘나눔’과 ‘작다’라는 의미를 담은 작은 음악회입니다. 맑고 푸른 음악들로 광주가 청명해지길 희망하며, 자연 사랑과 인간 사랑을 주제로 선곡한 음악을 선보입니다.

김크로스포맨
크로스포맨의 COOl한 팝페라 (CROSSFOURMAN “COOL” POPERA)
팝페라
시원한 소리와 뜨거운 열정을 담다.
'크로스포맨의 COOL한 팝페라'는 남성성악가 4명이 모여 웅장하고 넘치는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공연입니다. 풍성한 성량과 파워풀한 음색으로 힐링이 필요한 관객에게 희망과 응원의 음악을 선물합니다.

협동조합효성
사라져가는 아름다움 (The vanishing beauty)
클래식
사라져가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소리를 연주한다.
'사라져가는 아름다움'은 훼손되어 가는 자연과 멸종동물의 소리를 바이올린과 클라리넷으로 표현하여 기후위기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주는 공연입니다. 무의식에서 의식으로의 행동변화를 이끄는 음악을 들으며 다함께 자연의 소중함을 느껴봅시다.

바오무용단
RE_온고지신 (RE_온고지신)
한국무용
옛것을 본받아 새로운 것을 창조한다.
'RE_온고지신'은 리사이클링(recycling)과 리플레이(replay)의 의미를 담아 구성한 공연입니다. 기존에 입고 쓰던 한복을 리폼하여 무대의상을 제작하고, 한국무용의 선과 멋을 바오무용단 만의 색으로 재해석하여 신명나는 흥을 제공합니다.

윈디캣/띵송
타임머신 가수, 띵송 (Tingsong )
대중음악 밴드
추억의 명곡을 노래하다.
'타임머신 가수, 띵송'은 음악과 여행을 결합하여 지역 음악 콘텐츠를 만들어 나가는 윈디캣이 추억의 명곡 다시 부르기 콘텐츠 ‘띵송’을 제작한 공연입니다. 젊은 층에게는 트랜디함을 중장년층에게는 추억의 감성을 전달합니다.